금정구청 직원취미클럽과 함께하는 희망 릴레이

 금정구 드림스타트에서는 드림스타트 아동과 금정구청 직원취미클럽이 연계하여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동의 건전한 여가 지원 및 미래의 꿈을 키워나가는 성장기반을 조성하고자『행복자람 LOVE 릴레이』사업을 추진한다.

『행복자람 LOVE 릴레이』사업은 2017년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며, 드림스타트 아동들과 참여를 희망하는 금정구청 직원 취미클럽 5개소(강산애, 선우회, 금정배드민턴, 금정요가, Healing Flower) 회원들이 숲체험, 템플스테이 등 매월 주제별 취미활동을 함께 배우고 체험할 예정으로, 모든 활동이 종료된 후 금정구청 로비에 활동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지난 18일에는 본격적인 활동 시작에 앞서 원활한 사업운영을 위하여 금정구청 2층 소회의실에서 『LOVE 릴레이』사업에 참여하는 각 직원취미클럽 대표들이 참석하여 사업 소개 및 향후 일정을 안내하고 사업 전반에 대한 상호 의견 교환 및 개선안을 수렴하는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금정구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행복자람 LOVE 릴레이』사업은 공무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취미생활을 통해 아동의 정서 및 사회성 발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구청 직원들이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공무원의 자원봉사정신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