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접수…총 상금 1500만원

대선주조 UCC영상 및 CM송 공모전 포스터(대선주조 제공)

대선주조가 지난 2일부터 31일까지 ‘대선 UCC영상 및 CM송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공모전은 UCC영상과 CM송 부문으로 진행된다. 있는 이번 공모주제는 총 5가지로, UCC영상 주제 4가지(△대선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 △대선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상 △대선 당기게 하는 참신한 영상 △쉰짱구 김건모 따라 대선을 활용한 발명품 제작 영상)와 CM송 주제 1가지(중독성 강한 대선만의 SONG)로 구성돼 있다.       

CM송 부문은 대선주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제작한 음원과 함께 대선주조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UCC영상 부문은 4개의 주제 중 하나를 택해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개인 계정에 해당 영상을 올린 후 참가신청서와 영상파일을 위와 같은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산·울산·경남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출품작품 수의 제한은 없다.

이번 공모전의 총상금은 1500만원으로 UCC영상 대상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CM송 대상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당선작 발표는 4월 13일 오후 6시 대선주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지역 시민들과 함께 대선주조의 역사와 전통을 만들어가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지난해 열린 대선 모델 추천 이벤트, 캐릭터 공모전에 이어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