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 일자리 창출 공로 인정 장관 표창 수상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 일자리 창출 공로 인정 장관 표창 수상
  • 강정인 기자
  • 승인 2019.01.02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선주조 김화성 사원도 국무총리 표창 수상 영예
2일 부산동부고용노동지청에서 열린 ‘고용노동행정 유공 표창 전수‧수여식’에서 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의 대리 수상자인 대선주조㈜ 최홍성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선주조가 지난 한해 지역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며 고용 안정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2일 부산동부고용노동지청에서 열린 ‘고용노동행정 유공 표창 전수‧수여식’에서 대선주조㈜ 김화성 사원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2일 오전 10시 50분 부산동부고용노동지청에서 열린 ‘고용노동행정 유공 표창 전수‧수여식’에서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가 2018년 일자리창출지원 부문 유공 정부포상 대상자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선주조 최홍성 이사가 참석해 노동부장관 표창을 대리 수상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는 능력 평가 위주의 인재 채용과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 출시 등을 통해 회사 매출 신장과 고용안정에 공헌해 왔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대선주조는 18년 노사문화우수기업, 18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계약직 직원들의 처우를 정규직 직원들과 동일하게 개선하고, 남성 육아휴직을 적극 장려할 뿐 아니라 청년·여성·장년·장애인 등 열린 채용을 통해 신규 채용인원을 확대해왔다.

또한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역 축제를 후원하고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공헌활동 및 지원을 확대해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에 기여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이날 대선주조 생산팀의 김화성 사원도 노사문화 유공 정부포상 대상자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당 직원은 공정한 신입사원 채용 문화를 확립하고 안전 패트롤 제도를 제안해 안전사고 없는 쾌적한 일터 조성에 일조했다. 또 임금 정액 정률 교차 인상을 시행해 임금 격차 해소를 위한 노력에도 힘써왔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시민들의 성원으로 대선주조가 지금까지 올 수 있었기에 지역 일자리 창출에 보탬이 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며 “귀한 상을 받은 만큼 계속해서 지역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