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井 總選 風向計' (2)
'金井 總選 風向計' (2)
  • 강갑준
  • 승인 2019.12.09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아름다운 금정산 아래 살고 있습니다. 사진은 금정산에서 바라본 금정구(일부)'
'우리는 이렇게 아름다운 금정산 아래 살고 있습니다. 사진은 금정산에서 바라본 금정구(일부)'

* 김경지 더불어민주당 금정구 지역위원장은 ‘지역 각 단체’를 찾아 얼굴을 알리고 있는가 하면 지난주에는 장전동 단체행사에 집중하며, 180일 총선 지역순방 스케줄에 맞춰 일정을 소화하며, 총선 공약 준비단 구성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 백종헌 전 부산시의회의장은 각동 단체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인사를 하면서, 총선준비단을 염두에 두며, 중앙정치 움직임에 촉각을 세우고 있는 것 같다는 전언, 출마는 당연한 것 같고, 지인들과 소통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 자유한국당 김세연 국회의원사무실은 아무런 동요없이 조직을 챙기며 지역 각 행사에 참모들이 참여하고 있다. 아직 내년 총선에 대한 지침을 김세연 국회의원이 입을 다물고 있어 어떤 인물이 후보자로 낙점될지는 오리무중 상태이다.

* 모 보수성향 인사가 총선출마를 위해 지역여론을 탐색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돌고 있으며 김세연 국회의원 언질이 있는 것 아니냐는 설도 있으나 그런 이야기는 합리적 의심일뿐이다는 이야기다.  김 국회의원 성품으로 봐서 내놓고 지지를 표명하지는 않을 것이다는 것이 지역 정가 중론이다.

한편 자유한국당에선 '부산대학교 전호환 총장을 금정구 총선 입후보자로 영입하려고 한다' 설이 지역정가에 파다하게 나돌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