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등 내부결속력 강화 및 공정선거지원단 발대식 실시

선거법안내 및 위반행위신고 1390

금정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성익경)는 2월 19일(수) 오전 11시에 금정구선거관리위원회 4층 회의실에서 직원, 공정선거지원단 등 내부구성원 결속력 강화와 공정선거지원단의 엄정·중립·공정한 단속활동 결의 다짐을 위해 ‘금모닝 해오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공정선거지원단 위촉장 수여, 5대 중대선거범죄 타파 퍼포먼스, 릴레이 카드섹션 실시로 지역주민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금모닝은 금정구선거관리위원회+Good Morning의 조합어로 오늘 하루의 안녕과 힘찬 열정,비전을 가지고 하루를 맞이한다는 의미와 해오름은 해가 솟아오르는 현상으로 ‘금정구선거관리위원회’ 구성원들의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의 공정한 관리와 단속활동 등의 출발을 온 천하에 알리는 행사를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공정선거지원단에게 위촉장 수여시 개인들에게 4월 15일 국회의원선거를 상징하는 색종이 꽃가루 41.5개를 발사하여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금정구선거관리위원회와 후보자, 유권자 모두의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 ‘금모닝 해오름’ 행사를 통해 선거관리위원회가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 이라는 슬로건을 실현하는 나비효과가 될지 후보자와 유권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