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개성 넘치는 손글씨 감상하러 오세요!

 

금정구(구청장 정미영) 금정문화재단은 8월 31일까지 금정예술공연지원센터 작은갤러리에서 ‘와글와글 캘리그라피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는 청년 캘리그라피 모임인 ‘와글와글’의 김현일, 손진영, 조수진, 김지혜, 주현민, 박지민 작가가 참여하며, 청년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캘리그라피와 다양한 일러스트가 담겨 있는 작품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관람객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나만의 캘리그라피 액자 증정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갖고 싶은 캘리그라피 문구를 작성 후 작은갤러리 입구의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전시 종료 후 이벤트 참여자 중 2명을 추첨하여 해당 문구가 캘리그라피로 새겨진 액자를 증정한다.

정미영 구청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창작활동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예술가들에게 작품 발표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문화공간을 활용하여 청년 예술가들의 작품 활동을 계속 지원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마스크 착용은 필수로 입장 시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관람객 간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금정예술공연지원센터(☎051-518-0053)로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