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태 장전2동 벽산블루밍 디자인 아파트 회장
*임성태 장전2동 벽산블루밍 디자인 아파트 회장

부산 금정구 장전2동 ‘벽산 블루밍’ 장전디자인 시티아파트 (회장 임성태) 입주민들이 성금을 모아 태풍과 장마로 수해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고 금정구청에 전달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오후 2시 임성태 회장은 금정구청을 찾아 정미영 구청장께 주민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2백만원)을 전달했다.

장전2동 ‘벽산블루밍’ 장전디자인 시티아파트는 1.539세대로서 맑은 환경의 아파트로 입주민들이 가족과 같은 분위기의 아파트로 알려져 있으며, 아파트 회장 임성태씨(48)는 부산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쾌적한 아파트 환경과 지역발전을 위해 열정을 갖고 노력하고 있는 젊은이다’는 평을 듣고 있다.

임 회장은 현재 아파트 ‘작은 도서관’ 관장을 맡고 있으며 부산시 중소기업 육성 기금 운용 심의위원, 부산시의회 행정 문화위원회 의정자문 위원과 금정구청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위원장, 금정구청 주민참여 예산위원회 부위원장 등으로 지역사회에도 크게 봉사하고 있는 인물이다.

임 회장은‘작은 성금이지만 우리 입주민들이 풍수해로 입은 이웃주민들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며 하는 게 우리 아파트 주민들 마음을 전하는 것입니다.’고 말했다.

* 임성태 회장이 정미영 금정구청장에 성금 전달후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이다.
* 임성태 회장이 정미영 금정구청장에 성금 전달후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이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