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오후 2시 30분, 아름다운 가게 금정점 오픈식이 열렸다. 부산도시공사에서 무상기증한 금정점은 구서역 1번 출구 구서시티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고문단을 맡고 있는 범어사 정여스님, 이현우 금정구의회 의장, 진보신당 공동대표 김석준 교수, 민주평통 금정구 회장 이학기 교수를 비롯 금정점 추진위원장인 홍법사 심산스님 등 내빈이 참석했다. 또한 오흥석 부산도시공사 사장, 박원순 아름다운 재단 상임이사, 고봉복 금정구청장, 동래교육청 신창식 교육장, 박길수 금정경찰서장, 여성문화인권센터 신혜숙 소장, 배성길 한나라당 사무국장, 정미영 금정구의회 부의장, 박병철 금정구의원, 박인영 의원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박인영 의원은 아름다운 가게 금정점 추진위원회 일원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고봉복 금정구청장
박원순 아름다운 재단 상임이사
범어사 정여스님
아름다운 가게 금정점 활동천사
12월 30일 오후 2시 30분, 아름다운 가게 금정점 오픈식이 열렸다. 부산도시공사에서 무상기증한 금정점은 구서역 1번 출구 구서시티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고문단을 맡고 있는 범어사 정여스님, 이현우 금정구의회 의장, 진보신당 공동대표 김석준 교수, 민주평통 금정구 회장 이학기 교수를 비롯 금정점 추진위원장인 홍법사 심산스님 등 내빈이 참석했다.

또한 오흥석 부산도시공사 사장, 박원순 아름다운 재단 상임이사, 고봉복 금정구청장, 동래교육청 신창식 교육장, 박길수 금정경찰서장, 여성문화인권센터 신혜숙 소장, 배성길 한나라당 사무국장, 정미영 금정구의회 부의장, 박병철 금정구의원, 박인영 의원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박인영 의원은 아름다운 가게 금정점 추진위원회 일원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