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5일(토) 11시, 14시, 16시 30분, 총 3회 금정문화회관 금빛누리홀서 열려

금정문화재단(이사장 김재윤)은 2023 패밀리 콘서트 in 금정 사업의 세 번째 공연으로 금정구 내 아동 동반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하는 아동 뮤지컬 ‘메카드볼-지구를 지켜라’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패밀리 콘서트 in 금정은 금정구 관내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우수한 공연 예술 콘텐츠를 제공코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올해 트로트 콘서트, 클래식 음악회, 아동 뮤지컬 등 세 가지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번 선보이는 메카드볼-지구를 지켜라 공연은 MBC 방영 인기 애니메이션 ‘메카드볼’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든 공연으로 3D홀로그램과 매핑 등 증강현실을 공연에 접목한 어린이 뮤지컬이다.

공연은 무료로 개최되며, 하루 3회로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30분 열린다.

관람 신청은 6월 19일(월)부터 7월 14일(금)까지 온라인 티켓 예약 사이트 스마틱스 티켓샵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공연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금정문화재단 김재윤 이사장은 “이번 공연은 증강현실, 3D 매핑 등 IT 기술을 공연 예술에 접목한 공연으로 볼거리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교육 측면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금정구 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정문화재단은 올해 패밀리 콘서트 in 금정을 통해 마련한 금빛 트로트 콘서트와 청년 희망 콘서트 <감사와 사랑>을 개최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금정문화재단 예술진흥팀(051-715-698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