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코 서동섭 이사, 사업영역 확대, 공법 설계 개선 등 공로 인정받아

지난 16일 ㈜비스코 서동섭 이사가 모범근로자 포상을 수여받았다.
지난 16일 ㈜비스코 서동섭 이사가 모범근로자 포상을 수여받았다.

 

향토기업 BN그룹(사장 조우현)부산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인 ‘2023 부산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BN그룹은 지난 16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부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대표 계열사 비스코 서동섭 이사가 모범근로자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대회는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울산지역본부와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주관으로 중소기업 육성발전에 공로가 있는 중소기업인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최 측은 서동섭 이사의 작업장 내 사업영역 확대, 공법 설계 및 사업장 환경 개선, 생산성 향상과 판로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했다.

비스코 서동섭 이사는 중소기업인들의 화합의 장에서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지역 경제 증진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향토기업 BN그룹은 조선기자재, 컬러강판, 주류, 친환경페인트, 벤처투자 등 13개 계열사로 구성된 중견기업이다. 부산의 대표적 명소인 부산타워 운영사로 원도심 관광 활성화에 힘쓰고 있으며 대표 계열사 중 하나인 대선주조는 7년 만에 돌아온 시원블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