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40명, 울산 20명, 경남 7명 지역 사회복지사 총 67명 선정
- 2007년부터 17년간 총 775명에게 총 12억 3천만 원 상당 후원

지난해 대선공익재단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한 대선사회복지사상 수상자들
지난해 대선공익재단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한 대선사회복지사상 수상자들

 

부산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BN그룹의 대선주조()가 설립한 대선공익재단은 지난 3018회 대선사회복지사상수상자를 선정 발표했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대선주조 기장공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부산지역 40, 울산지역 20, 경남지역 7명 총 67명의 사회복지사들이 대선사회복지사상에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겐 상패와 함께 총 1억 원 상당의 태국 방콕파타야해외연수 프로그램 특전이 제공된다.

대선사회복지사상은 2007년부터 대선공익재단이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사회복지사협회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의 취약계층과 공공의 이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보다 더 향상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정됐다.

대선공익재단 조성제 이사장은사회복지사분들의 끝없는 헌신과 노력 덕분에 지역사회곳곳에 온정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었다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선공익재단은 올해 창사 93주년을 맞은 지역 향토기업 대선주조()ESG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2005년 설립한 부산 최초의 민간공익재단이다. 지난 2007년부터 지금까지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사회복지사 775명을 선발해 모두 138천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또한, 지역 사회 결식 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사업과 사회복지학 전공 대학생 장학금 후원 등 각종 복지·교육·문화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