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키친, 통뼈감자탕 등 협업 기업들과 사흘간 공동 프로모션

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2023부산브랜드페스타에서 대선주조와 협업해 왔던 지역 기업들의 제품들이 함께 전시된다.
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2023부산브랜드페스타에서 대선주조와 협업해 왔던 지역 기업들의 제품들이 함께 전시된다.

 

대선주조()가 그동안 협업을 진행해왔던 지역 중·소 스타트업 기업들과 함께 ‘2023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여키로 해 눈길을 끈다. 부산 대표 향토기업으로서 지역 기업들과 함께 성장을 도모하는 상생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대선주조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23일간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브랜드페스타행사에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4개 부스 규모로 참여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중소 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행사로 사흘 동안 2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 행사다.

대선주조는 이번 행사에 대선, C1블루, 와인반병 등 자사 주력 제품 전시 외에도 테이스티키친’ ‘씨엔컴퍼니’ ‘성심온도담’ ‘통뼈감자탕제품들을 함께 전시한다.

테이스티키친 지난 4월 돼지국밥 국물을 베이스로 한 돼국라면을 처음 선보인 지역 스타트업이다. 대선주조와 협업 제품 대선이라면을 만들어 6월부터 대선주조 브랜드 스토어인 ㄷㅅ에서 판매해 주목을 끌고 있다.

테이스티키친 정의근 대표는 브랜드페스타같은 큰 행사에 대선주조의 도움으로 홍보와 판매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씨엔컴퍼니성심온도담의 술장고와 유기 소주잔도 전시된다. 두 회사는 지난해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이 주최한 -스타 콜라보 부스터 프로그램에서 대선주조와 협업해 각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과 부산경제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 통뼈감자탕은 지난해 10월 열린 국제음식박람회에 선보인 협업 제품 1000세트가 이틀 만에 매진되는 인기를 끈 여세를 몰아 이번 브랜드 페스타에서도 대선주조 부스에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대선주조는 행사 흥행을 위해 3일간 홍보 도우미를 별도 채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 소주잔, 물티슈, 양말, 숙취해소제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해 관람객들을 끌어 모아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부산 대표 브랜드 축제에 지역 기업들과 함께 참여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씨엔컴퍼니 박창준 대표도 "지난해 대선주조와 콜라보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이번 브랜드페스타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방안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대선주조를 비롯 140여 개 부산 기업들이 참여한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