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째 부산시축구협회장기 후원
올해 63개팀 1,300명 참가

지난 15일 대선주조배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
지난 15일 대선주조배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

 

향토기업 대선주조(대표이사 조우현)22년째 부산시 축구 동호인들의 우호와 건강 증진을 위한 자리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대선주조는 지난 15일 기장월드컵 빌리지 외 4곳에서 열린 42회 부산광역시축구협회장기 및 대선주조배()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16일 밝혔다.

1981년부터 시작된 부산광역시축구협회장기는 지역 생활체육축구 동호인의 최대 축제로 평가받는다.

올해 대선주조배 축구대회는 연령대별 5개부(청년부, 장년부, 노장부, 실버부, 황금부)로 나눠 진행됐다. 63개 팀 1,300명의 참가자들은 열띤 승부를 펼쳐 청년부 A조 금정구·B조 영도구, 장년부 A조 남구·B조 북구, 노장부 A조 기장군·B조 연제구, 실버부 A조 강서구·B조 기장군, 황금부 A조 동래구·B조 연제구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우승팀에겐 전국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부산시축구협회 백현식 회장은 올해도 향토기업 대선주조의 전폭적인 지원 덕분에 지역 축구 동호인들이 하나가 되는 자리를 만들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부산시 축구 동호인들이 다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에 대선주조가 함께해 기쁘다. 축구 외에도 지역 생활 체육 전반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