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윤 금정구청장이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김재윤 금정구청장이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금정구청과 금정체육회(김재윤 구청장, 최규원 금정체육회장)가 공동 주최 주관한 '2023, 금정구민 체육대회'가 21일 오전10_16시까지 구민 운동장에서 많은 구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김재윤 구청장은 인사에서 '이 좋은 가을날에 한마음 체육대회가 우리 구민들이 건강한 하루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무쪼록 주민들 건강과 가정에 행복하기를  바람니다.'고 말했다.

*대회사를 하는 최규원 금정체육회장
*대회사를 하는 최규원 금정체육회장

 최규원 금정체육회장은  대회사를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이웃, 동료,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그동안 쌓아왔던 근심, 걱정들을 모두 다 털어버리고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한명의 부상자 없이 모두가 즐거운 시간속에서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인사로 백종헌 국회의원, 최봉환 금정구의회의장, 박찬원 민주평통회장, 윤일현 부산시의회의원, 이준호 부산시의회의원, 하은미 금정구의회 부의장, 김태연 금정구의회 운영위원장, 이재용 행정경제위원장, 강재호 문화복지도시위원장, 문나영 윤리특별위원장, 조준영, 최종원, 원명숙, 정윤철, 양달막, 김진아 구의원 등 참석했다. 그리고 김흥규 전 금정구의회 의원도 거제에서 '금정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간을 내어 참석했다.  

금정체육회에서는 윤재근, 김기범, 김완태, 서진국, 오용준, 최태선 등 부회장단이 참석했다.

 그런가 하면, 최광복 금정체육회 사무국장이 직원들과 함께 내빈 안내와 안전을 위해 열심히 하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또, 총선 출마준비 중인 김종천 카톨릭대 겸임교수, 김경지 민주당 지역위원장도 각동 부스를 돌며 인사를 했다. 또, 박인영 전 부산시의회 의장도 내빈석에 자리했다.

 사진은 이날 참석한 내빈 등 주요인사들이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