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국내 출시일이 10일로 최종 확정됐다. KT는 아이폰4를 오는 10일 공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KT는 10일 출시와 함께 오전 8시부터 광화문 KT사옥에 위치한 올레스퀘어에서 공식 런칭파티를 개최할 계획이며 예약 가입자 중 선정된 100명을 대상으로 개통을 진행키로 했다. 고 4일자 전자신문은 보도했다.

지난달 18일부터 KT 폰스토어 등을 통해 일주일간 진행된 `시즌1` 예약 고객 22만7000명은 오는 25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지난달 27일부터 대리점을 통해 시작된 `시즌2` 예약 고객은 현재까지 4만3000명으로, 30일까지 제품을 받게 될 예정이다. 개통 가능 일자는 폰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표현명 사장은 “아이폰4 예약 가입 고객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완전히 새로운 아이폰4가 KT의 강력한 토털 네트워크와 만나 고객의 생활을 혁신적으로 바꾸고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해외에서 현지 통신 사업자 유심(USIM)을 장착해 아이폰을 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청 시 아이폰의 컨트리락(Country Lock)을 해제해 주는 프로세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폰4 뿐만 아니라 아이폰3GS 이용고객도 대상에 포함되어 모든 아이폰 사용고객은 필요 시 해외에서 현지 통신 사업자 유심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이폰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아이폰4 예약 가입 고객들의 대리점 방문 및 개통 가능 일자는 폰스토어 홈페이지(www.phone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정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